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이동욱 자전거 키스 시청자 열광, “로맨틱 종결자”

기사입력 2011-08-21 16:16:13

이동욱과 김선아 ⓒ SBS 방송 캡쳐

[SSTV l 유수경 인턴기자] 배우 이동욱이 김선아와 자전거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낳고 있다.

이동욱은 지난 20일 SBS ‘여인의 향기’ (연출 박형기 | 극본 노지설) 9부에서 연재(김선아 )와 라인투어의 새로운 여행상품 런칭을 위해 완도에 가 캠핑을 하게 됐고 이들은 텐트에서 가슴 떨리는 첫 키스를 나눴다.

하지만 이내 허술한 텐트는 금방 무너지게 되고, 짧은 키스에 아쉬워하는 이동욱과 김선아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어 이동욱은 김선아(연재)와 함께 자전거를 타기로 했지만 연재는 자전거를 타지 못했고 두 사람은 결국 한 자전거를 같이 타게 됐다.

함께 자전거를 타던 김선아와 이동욱은 자전거에 서로 마주보고 앉아서 아름다운 완도를 배경으로 로맨틱하고 이색적인 키스를 나눠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이동욱 자전거 키스 정말 로맨틱하다. 두 사람 너무 부럽다”, “나도 여행가서 남자친구랑 자전거 키스 해보고 싶어. 하지만 그럴 남자가 없네”, “이동욱이 한다면 자전거 키스 아니라 트럭 키스도 좋을 듯” 등 재미있는 댓글을 달며 이동욱과 김선아의 자전거 키스에 폭발적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AGB 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여인의 향기’ 9부는 시청률 20.3%를 기록하며, 주말극 시청률 1위의 자리를 지켜가고 있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