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고 본문 바로가기

본문시작


[VOD] 달샤벳, '블링블링' 티저 영상 공개…신나는 '디스코걸'로 변신

기사입력 2011-08-08 11:07:16

달샤벳 블링블링 ⓒ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SSTV l 황예린 기자] 신예 6인조 걸그룹 달샤벳(비키, 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이 ‘디스코걸’로 대변신했다.

달샤벳은 8일 0시 소속사 유튜브 채널과 해피페이스 페이스북, 달샤벳 트위터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Bling Bling)'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달샤벳의 새 앨범에 수록된 인트로 곡 ‘Beep’으로 신디사이저를 이용, 일렉트로닉 느낌을 담아 세련되고 변화된 달샤벳을 표현했다.

특히, 티저 영상 속에서 달샤벳 멤버들은 화려한 LED 세트에서 신나는 ‘디스코걸’로 변신해 지난 주 공개된 섹시한 느낌의 파격적인 재킷사진과는 또 다른 이미지를 선보여 새 앨범과 무대에 대한 음악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달샤벳은 오는 11일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Bling Bling)' 발매와 함께 음악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편, 달샤벳은 오늘(8일) 일본 나고야 아이치현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힘내라! 일본! SPECIAL MEETING 2011’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한다.

[동영상-인터넷뉴스 No.1 SSTV l www.ahaTV.co.kr]
모바일로 생생연예현장 동영상보기 [SHOW,fimm+TV+뉴스와생활+SSTV]